오늘날의 경제에서 기업은 어떻게 성장할 수 있습니까?

내가 고객으로 지역 비즈니스를 방문하여 “잘 지내?”라고 물을 때 제가 많이 듣는 대답은 “느립니다. 하지만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이 경제에서 어떻게 기업이 성장할 수 있습니까?”입니다.

Incheon Bridge, Seoul - Verdict Traffic

지금이 참으로 힘들고 두려운 시기이기 때문에 공정한 질문입니다 인천오피. 경제는 예측할 수 없고 불안정해 보이며 중소기업 소유 및 운영에 있어 대부분 비우호적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많은 사업주가 고객, 고객 및 환자에게 얼마나 예측 불가능하고 불안정해 보이며 대부분 비우호적인지 완전히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이 세상에서 나를 완전히 말문이 막히는 몇 안 되는 일 중 하나입니다.

지난 12개월 동안 저는 미국 전역의 다양한 크로스컨트리 로드 트립에서 15,000마일 이상을 운전했습니다. 나는 시애틀, 워싱턴 D.C., 버몬트, 필라델피아, 뉴욕시, 그리고 그 사이의 모든 곳에서 몇 주를 보냈습니다. 길을 따라 나는 수많은 다른 사업체에 들렀습니다.

놀랍게도 이들 기업의 80%가 공통적으로 갖고 있는 것은 그들이 고객인 저에게 얼마나 작은 관심을 갖고 있는지를 보여주었다는 것입니다. 그들이 아는 한 나는 그들의 잠재적인 평생 고객인 지역 주민이었습니다. 그것은 중요하지 않았다. 그들은 단지 나를 신경 쓰지 않았다. 비즈니스가 위치와 유동인구에 더 많이 의존하는 것처럼 보일수록 고객을 경멸하고 경멸하는 태도로 대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생각해 보세요…당신은 당신의 커뮤니티에서 비슷한 경험을 했습니다…아마도 오늘날에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슬프게도, 그런 종류의 사업은 요즘 표준입니다.

많은 경우에 나는 아무 것도 사지 않고 떠났습니다. 비록 내가 살 의도(그리고 돈!)를 가지고 갔음에도 불구하고.

비즈니스 성장을 돕는 데 헌신해 온 비즈니스 성장 전략가로서, 분명히 저는 고객으로서 더 경계하고 민감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에게 뻔뻔하고 명백한 행동과 태도는 여전히 고객에게 남아 있습니다. 적어도 무의식적인 수준입니다.

“보는 자에게는 모든 것이 드러난다.” (이탈리아 속담) 고객으로 다른 비즈니스를 방문할 때 더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내가 무슨 말을 하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정말로 용감하다면 당신의 사업을 면밀히 살펴보게 될 것입니다. 직원이 고객(및 서로)과 상호 작용할 때 관찰하십시오. 미묘한 “태도”나 일반적으로 도움이 되지 않는 것을 알아차리십시오. 그들의 수완이 부족하고 능동적이지 않은 게으름을 알아차리십시오. 그들이 하루와 일주일 동안 “아니요” 또는 “죄송합니다. 우리는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못해요”라고 몇 번이나 말하는지 세십시오. 고객이 원하는 대로 모든 것을 목격하십시오. 당신은 톤을 배울 것입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